자료제공 - 즈룽게임즈


즈룽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레스 크로니클’은 방대한 스케일의 우주를 배경으로 화려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에일즈 행성을 포함한 온 우주를 집어삼키려는 어둠에 대항하는 3대 클래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콘솔급의 화려한 스킬 모션 및 특수 효과를 기반으로 표현한 고퀄리티 액션이 일품이다.

기존에 이미 익숙한 육성법과 쉬운 조작 방법을 제공하므로 누구나 쉽게 부담 없이 게임에 적응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세트 효과를 보유한 장비를 획득하거나 직접 만들면서 나만의 특별한 장비 세트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보스 도전을 통해 신의 유물과 신급 세트를 획득하는 식으로도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게임에 몰입하게 만드는 경쟁 콘텐츠도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다. 1대1 대결부터 다대다 규모의 길드전까지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겨룰 수 있으며, 결투장에서 1위를 차지하여 최상급 세트를 획득하거나 6명의 팀원과 함께 전장의 요충지를 점령하여 신비한 보물 상자를 획득하는 등 대결 방식과 보상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하는 ‘아레스 크로니클’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누적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시에 각각 제련석, 영혼의 깃, 2레벨 랜덤 보석 상자, 장비 제작권, 최대 희귀 칭호 ‘맹세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달성 이벤트와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앱 마켓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아레스 크로니클’은 사전예약 소식을 발표함과 동시에 전 우주 규모로까지 확장된 역대급 스케일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첫 CG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우주에서의 거대한 전투를 준비하는 듯한 화려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아레스 크로니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즈룽 게임즈 관계자는 “기적을 넘은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푸짐하게 제공되는 사전예약 보상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첫 CG 영상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 익숙하면서도 끝없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 아레스 크로니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