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5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챕터5 '무스펠하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0일까지 '무스펠하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지역 '무스펠하임'은 오딘의 다섯 번째 대륙으로,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과 함께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무스펠하임' 사전 예약을 기념해 챕터5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성의 11회 소환 선택권'을 비롯한 고급 인게임 보상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초대에 성공한 횟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오딘' 챕터5 '무스펠하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예약 참여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가상자산 클레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레이'를 지급한다.

2021년 대한민국 영예의 게임 대상 수상작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지역 '무스펠하임'사전 예약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