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업체 Secretlab(시크릿랩)에서 CD PROJEKT RED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인 'Secretlab TITAN Evo 2022 더 위쳐 에디션(이하 시크릿랩 더 위쳐 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전설적인 몬스터 슬레이어인 '리비아의 게롤트'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이번 제품은 2021년에 출시된 'Secretlab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 의자' 이후 양사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1986년 단편 소설로 시작되었던 위쳐 시리즈는 게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위쳐의 세계관은 여러 단편 소설, 책, 그림 소설, TV 시리즈는 물론 보드 및 카드, 모바일 게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랩 더 위쳐 에디션은 게롤트의 무기와 그랜드 마스터 갑옷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그랜드 마스터 갑옷의 금속 단추를 포인트로 주었으며 오른쪽 날개에는 게롤트의 서명이, 백레스트의 뒤에는 두 개의 강철과 은색 검이 수놓아져 있다. 각 검에는 게임 내의 환경, 캐릭터 및 스토리의 요소들이 자수되어 있다.

이번 더 위쳐 에디션은 시크릿랩 2022 시리즈의 모든 인체공학적 요소들을 갖추고 있으며 스몰, 레귤러 및 XL의 세 가지 사이즈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시크릿랩은 더 위쳐 시리즈의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더 위쳐 에디션을 구매할 시, 시크릿랩 의자 카드와 게롤트, 트리스, 예니퍼, 시리가 등장하는 궨트 카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시크릿랩의 사업 디자인 책임자는 "시크릿랩의 디자이너들은 리비아의 게롤트를 모델로 한 최초의 더 위쳐 시리즈 공식 의자에 해당 콘셉트를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하며 이번 제품에 담긴 위쳐 세계관을 강조했다. 또한 CD PROJEKT RED의 리드 그래픽 디자이너는 "시크릿랩과 함께 세계 최초의 공식 더 위쳐 시리즈 의자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토론하는 과정을 즐겼다. 우리들이 담은 더 위쳐 게임의 다양한 요소들을 팬들이 인식하고 기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