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는 “올 한해 스틸시리즈를 사랑해 준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스틸시리즈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품목은 게이밍 마우스 5종 (Prime+,Rival 5, Rival 3 등), 게이밍헤드셋 6종 (Arctis Pro Wireless, Arctis Pro, Arctis Prime, Arctis 1 등), 게이밍 키보드6종(Apex Pro, Apex 7, Apex 3 등)이 있으며 총 23개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민 마우스 패드 ‘QCK small’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틸시리즈 x T1 후드티’를 증정한다. 여기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적용되어, 일부 제품의 경우 마우스 패드와 후드티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일례로 프라임 무선 마우스 2종(Prime Wireless, Prime Mini Wireless)의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스틸시리즈 후드티가 증정되는 상품으로, 마우스 패드와 스틸시리즈 후드티 2가지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추가로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레인보우 식스 프로모션을 통해 유비소프트의 신작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Rainbow Six Extraction)’ 게임 코드까지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라임 시리즈의 마우스는 스틸시리즈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대회용으로 제작돼 더 높은 성능을 보여주며 OM 기술인 옵티컬 마그네틱 스위치가 장착돼 빠르고 정확한 클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