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텐센트게임즈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모래시계의 여왕 한정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모래시계의 여왕’ 한정 콘텐츠에 추가된 6성 ‘베들레헴’은 북방 출신의 물 속성 오로리안(캐릭터)으로, 찰나의 응결, 오로라 블레이드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특별 소집 스타 마커를 이용해 특별 한정 소집에서 베들레헴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6성 오로리안 ‘빅토리아’, ‘그로누’를 포함해 ‘나시리스’, ‘나일즈’, ‘아이리나’ 등 총 5종의 오로리안 신규 스킨이 추가되어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특별사건부 무료/유료 버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백야극광’ 정식 출시 반주년을 기념해 10연속 소집이 가능한 루맘버 3,000개와 트윙클젬, 충전 상자 등 총 20종의 아이템을 전 서버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프리즘 120개를 지급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5성 오로리안이 포함된 체인저 선택상자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에는 ‘모래시계의 여왕’ 이벤트 전용 배경 눈 덮인 숲과 나이티움 등을 무료로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월 1일까지 공식 SNS에서 ‘등대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 메인 화면과 함께 해시태그를 달고 본인 SNS에 게재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신형, 베들레헴 테마 굿즈 세트 기프트 박스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 등대 이벤트 참여자가 2,022명을 달성하면 전체 서버에 한정 가구 ‘거울떡’를 지급한다.

한편, ‘백야극광’은 인기 애니메이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을 단행하고, 게임 내 ‘토르’ 등 주요 인물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