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에 기간 한정 이벤트 '영벌의 새벽'이 진행 중이다. 영벌의 새벽은 주어진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한국 베타 테스트 서버에서는 1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영벌의 새벽은 레벨 30이상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으며, 메뉴를 누르면 좌측 영역에 출력되는 이미지 배너를 통해 퀘스트를 진행 및 관리할 수 있다.

▲ 영벌의 새벽은 메뉴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퀘스트 탭을 선택하면 영벌의 새벽 이벤트의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는 특정 지역의 몬스터 처치, 특정 던전 클리어와 같은 단순한 내용으로, 현상금 퀘스트로 유사한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면 된다. 주당 임무는 최대 42개까지 진행할 수 있다.

진행중인 영벌의 새벽 일일 퀘스트는 좌측 퀘스트 탭에서도 노출된다. 퀘스트 진행 확인 및 자동이 이동이 필요하다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매일 현상금 퀘스트 수준의 일일 퀘스트가 주어진다

▲ 퀘스트 상황은 좌측 이벤트 탭에도 표시된다


영벌의 새벽 퀘스트의 내용이 현상금 퀘스트 등에서 많이 보던 형태인 만큼, 여러 퀘스트와 함께 진행하면 편하다. 가령, 같은 지역 현상금 퀘스트를 맞춰 진행한다거나, 괴물의 정수 획득 및 유니크 몬스터 사냥 등을 병행하면 동선 효율을 좀 더 높일 수 있다.

또한, 영벌의 새벽 일일 퀘스트는 파티로도 클리어 가능하니, 같은 지역의 퀘스트를 받은 유저들과 파티를 맺어 플레이하면 더 빠르게 클리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 현상금 퀘스트, 유니크 몬스터 사냥 등을 병행하자


목표를 완수하면 필드 퀘스트 클리어와 마찬가지로 금색 상자가 나타나고, 보상으로 '저주받은 자의 은화'를 얻을 수 있다.

퀘스트 클리어 외에도 '전쟁 지원'을 통해서도 저주받은 자의 은화를 얻을 수 있는데, 이 전쟁 지원은 같은 서버 내의 플레이어들이 완료한 퀘스트의 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형식이다. 지급된 보상은 상자를 선택하는 것으로 획득할 수 있다.

▲ 퀘스트를 완료하면 저주받은 자의 은화를 얻을 수 있다

▲ 서버 내의 전체 유저 퀘스트 완료 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 전쟁 지원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주화는 이벤트 탭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상점에서는 전설 문장이나 수수께끼 전설 아이템, 화산암재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구매 가능 제한 횟수가 있으니 이 부분은 주의가 필요하다.

▲ 이벤트 상점에서 주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이벤트 상점 상품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