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한정 캐릭터 ‘아키노(크리스마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아키노(크리스마스)’는 전열에서 아군의 서포트를 힘으로 삼아 싸우는 캐릭터로, 능력치 증가 효과를 받으면 더욱 강력해지는 ‘성야의 반짝임’ 효과로 스킬을 크게 강화시킨다. 또한 필살기 ‘노블 일루미네이션’을 구사해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는 점이 특징이며, 이 필살기의 대미지는 ‘성야의 반짝임’의 수에 따라 증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토리 이벤트 ‘데뷔탕트 샹그릴라 성야의 러브 게임’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일어나는 사랑과 우정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메르쿠리우스 재단’ 소속의 ‘아키노’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사렌’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 및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유카리(크리스마스)’와 ‘미후유’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육성 아이템 ‘글로우 스피어’를 추가했다. ‘글로우 스피어’는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재화나 아이템을 소모하지 않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의 한층 더 강력한 성장을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월 1일부터 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년 캠페인’을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재화 ‘300쥬얼’씩 총 ‘900쥬얼’을 선물한다. 여기에, 4일까지 ‘CM코니의 뽑기 결과는?’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재화를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호화 제작진이 참여한 대작 애니메이션 RPG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아키노(크리스마스)’와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