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체어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ecretlab(시크릿랩)'이 국내 최대 규모 e스포츠 리그인 LCK와 2022년에도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크릿랩은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LCK)와의 2년 연속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발로란트 챔피언스 등 다양한 세계 대회들과의 공식 파트너로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어 전 세계 e스포츠 대회에서 인정하고 신뢰하고 있는 기업이다.

2022년 현재 한국뿐만 아닌 미국, 중국, 베트남 등의 수많은 해외 매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LCK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 팀을 최다 배출한 리그기도 하다. 이번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타이틀을 가져가게 된다면 총 7번의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올해 LCK가 열리는 전용 경기장인 롤파크 역시 시크릿랩의 새로운 시리즈인 TITAN Evo 2022 에디션 시리즈 의자로 업그레이드되었다. 기존의 2020 LCK 에디션의 대담한 시각적 스타일과 슬로건 패턴 디자인 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선수 개개인의 몸에 맞출 수 있도록 ‘4-방향 럼바 시스템’, ‘페블 시트 베이스’ 등의 다양한 인체공학적인 요소들을 추가했다. 또한 선수들의 손목과 팔꿈치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제품 애드온인 '테크노젤 프리미엄 암레스트 탑'이 팔걸이에 장착되었다.

'Secretlab TITAN Evo 2022 LCK 에디션'은 현재 시크릿랩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랩은 라이엇 게임즈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지금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컬렉션 시리즈, K/DA ALL OUT 에디션, 그리고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끈 넷플릭스 'ARCANE(아케인)'의 주인공 챔피언인 징크스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의자를 선보인 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