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까발라 도감’ 콘텐츠를 추가했다.

‘까발라 도감’은 몬스터 표본을 모아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 내 상점의 ‘교환소’에서 몬스터 표본을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표본을 도감에 등록하고 성장시키면 ‘도감 포인트’를 받는다. 이용자는 ‘도감 포인트’로 공격과 방어 중 원하는 계열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별희의 점성술’ 콘텐츠에 신규 별자리 ‘스콜피오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월드 던전 ‘환영학원’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군의 특별활동’의 각종 미션을 완료해 ‘달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달빛 조각’으로 ‘스콜피오스’ 별자리의 ‘별점 보기’를 하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트릭스터M에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이 등장한다. ‘히페리온’은 매주 토요일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다. 4주에 한 번 더욱 강력하게 광폭화한다. 이용자는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을 처치해 전설 등급 아이템(방어구, 장신구, 스킬북)과 100만 겔더(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보스 공략 보상인 ‘빛 바랜 전설 설계도’를 3개 모으면 ‘전설 설계도’를 확정 제작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레벨 달성에 따른 보상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캐릭터 레벨을 올릴 때마다 기존보다 더욱 상향된 보상(‘고속 성장 앰플’, ‘스탠 선장의 회중시계 박스(귀속)’, ‘엔키클라두스의 팔찌 박스(귀속)’ 등)을 추가로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