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미니 PC, 'MSI 미니 DP21'의 출시를 기념하여, 대표 컴퓨터 종합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삼성 4GB 메모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022년 1월 6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MSI는, 'MSI 미니 DP21'의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삼성 4G 메모리를 100% 증정한다. 이를 통해, 기본 제공되는 4GB 메모리에 추가 4GB를 더한 8GB 메모리를 탑재, 메모리 추가 구매의 부담없이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MSI 미니 DP21'은 기존의 미니 PC가 가진 성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일반 PC의 CPU를 장착하여, 2.3L의 작은 크기에도 데스크탑의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4K 동영상을 매끄럽게 재생할 수 있으며, 간단한 게임은 물론 문서 또는 포토샵 작업 등 끊김 없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 상단부를 열어 손쉽게 메모리와 저장장치의 교체가 가능하며, VESA 마운트 역시 지원된다.

이 밖에도, MSI는 'MSI 미니 DP21 코어 시리즈'의 구매 금액 합계 상위 3인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차등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의 진행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MSI 미니 PC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