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신규 콘텐츠 '고양이의 친구'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고양이의 친구'는 이용자의 고양이를 따라다니는 NPC(Non-Player Character) 펫으로 '고슴도치'와 '당근토끼' 등 2종을 먼저 선보인다. 고양이가 스프를 제작하거나 음료를 만들 때 해당 시설 옆에서 애교를 부리는 등 다양한 행동을 연출한다.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 시설도 추가됐다. 게임 속 모든 휴식 시설에서 받게 되는 레시피 포인트의 획득량을 10% 상승시키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일의 선물 이벤트 2탄'도 진행된다. 게임에 출석만 하면 기존 이용자에게 고양이의 친구 1종과 신규 코스튬 세트를 제공하며, 요리책 도서관과 각종 성장 재화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들은 7일의 선물 1탄 종료 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이벤트용 고양이의 친구와 스페셜 코스튬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이용자 대신 자동으로 낚시를 도와주는 '펭귄 낚시꾼'과 '보석'이 포함된 패키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