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게임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다양한 게임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년인 21년 12월 27일, 게이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젤리, '궁극기R'을 출시했습니다.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요. 손이 바쁜 게이머들을 위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젤리입니다.

게이밍 젤리. 해외에선 게이밍이라는 명사가 붙은 껌이라던가 푸드도 나오고 있으니 이상할 것도 없습니다. 심지어 성분을 살펴보니 이 제품이 좀 더 근거가 명확한 것 같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피로회복제들에 포함되는 성분인 L-아르지닌 6,000mg과 타우린 300mg이 함유되었다고 하니까요.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카페인 성분은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는 블루베리 맛만 취급하고 있지만 향후 다양한 맛과 성분 등을 포함한 상품을 공개할 것이라고 하네요.

책상 위에 두고 일주일 간 먹어봤습니다. 일단 스틱형의 젤리 타입이라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입안에서 쉽게 허물어지지 않고 적당한 밀도를 갖추고 있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공복에 먹어도 부담감이 없었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태 접해본, 비슷한 목적을 가진 제품들을 먹었을 땐 항상 속이 좀 불편했거든요. 맛이 가장 주관적인 분야라 조심스럽지만, 1일 1포가 권장량이라는 게 아쉬울 정도로 저는 맛있었습니다.

게이밍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궁극기R. 사진을 통해 만나보겠습니다.

▲ 궁극기R 주요 성분

▲ 안녕하새오. 궁극기아리애오

▲ 여러분이 궁잇냐고, 맨날 저만 찻길래 식품으로 등장했어오

▲ 한국에서 태어낫고오

▲ 맛은 불루배리 맛이애오

▲ 나보다 나이가 어리면 스틱형아라고 부르새오


▲ 쨀리라서 십고 편하개 먹을 수 잇어오


▲ 만이 잇으니까 궁 업는 칭구들이랑 나너 먹어도 대오

▲ 이재 궁 그만 찻고 절 찾아야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