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를 진행하다 보면 어느 순간 막히는 구간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경우 이전 지역으로 돌아가 파밍을 하며 캐릭터의 성장을 도모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은 특정 지역을 정해놓고 파밍을 빠르게 반복하는 이른바 뺑뺑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디셈버는 재접을 하거나 해당 맵을 이탈하는 방법으론 몬스터를 리젠시킬 수 없습니다. 마을 거점에 있는 초기화 버튼을 통해 해당 지역을 리셋 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초기화 버튼에는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한데요. 이 5분의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반복할 수 있는 묘수가 있습니다.

바로 파티 구역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개인 구역과 파티 구역은 지역 초기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는 것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구역을 넘어가며 쿨타임이 겹치지 않고 원하는 지역을 빠르게 파밍 할 수 있습니다.

■ 대기시간 없이 지역 파밍 하는 방법
※ 지역 초기화를 사용하기 위해선 해당 액트의 마을로 이동해야 합니다

1.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파밍을 합니다.
2.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지 말고 캐릭터 선택창을 통해 재접합니다.
3. 지역을 초기화하고 다시 파밍을 시작합니다.
4. 2번 방법을 통해 다시 마을로 돌아온 뒤, 파티 생성 후 파티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5. 파밍이 끝났다면 파티 해산 및 재접을 통해 개인 구역 마을로 돌아옵니다.
6. 이후 1~5번 과정을 반복합니다.

▲ ①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파밍을 시작합니다

▲ ② 캐릭터 선택창 이동 후 재접하면 마을로 돌아와 있습니다

▲ ③ 맵을 초기화해서 다시 파밍을 반복합니다

▲ 파밍이 끝나고 다시 거점으로 돌아오면 초기화 버튼에 쿨타임이 걸려있습니다

▲ ④ 이럴 경우 파티를 생성하여 파티 구역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 쿨타임이 없는 모습! 파티 구역과 개인 구역은 쿨타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⑤ 파밍이 끝나면 개인 구역으로 이동하기 위해 파티 해산을 하고 재접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