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신규 업데이트 ‘그랑블루’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수격자 ‘카무·광견’, 신규 A급 구조체 ‘베라·괴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6성 무기 ‘타나토스’와 ‘샤리예’, 신규 코팅 ‘카무·광견[마왕의 야차]’, ‘베라·괴려[극야잔향]’, ‘리·난수[심해 블루스]’를 포함한 수영복 시리즈 코팅 등과 신규 가구 세트 ‘섬의 휴일’을 추가했다.

‘그랑블루’를 체험할 수 있는 서브 스토리 ‘그랑블루’와 단편 스토리 ‘샛별 동화’, 외전 스토리 ‘카무 [밀접한 관계]’와 ‘베라 [발키리]’도 업데이트했으며, 스토리 외에도 고난이도 도전인 ‘낙원 유행’, ‘집행자 전설·GR’, ‘바벨탑 프로젝트·유원지’와 탐색 공격으로 데이터를 획득하는 ‘이중합 미궁’이 추가됐다. 새로운 길드 콘텐츠인 ‘길드: 연합 지휘부’도 확인 가능하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그랑블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오는 2월 21일까지 매일 로그인만 하면 14일 출석 이벤트로 베라·괴려의 코팅 ‘극야잔향’을 포함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보상을 받는 설날 7일 출석 이벤트, 자원 던전에서 드랍되는 럭키 박스로 너트를 획득하는 설날 이벤트, 특정 조건 달성으로 무기 코팅 ‘럭키스타’ 및 의식 ‘새해의 불꽃’ 등 보상을 획득하는 설날 임무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12개의 스테이지에 도전해 보상을 얻는 송구영신, 2월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매일 로그인하고 정월 대보름 기념 의식 ‘정월 대보름·재회’를 포함한 보상을 받는 정월대보름 7일 출석 이벤트,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일정한 혈청 소모 시 정월 대보름 기념 의식 ‘정월 대보름·재회’ 및 의식 ‘리브·드레스’를 포함한 보상을 획득하는 발렌타인데이 임무를 즐길 수 있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참여일 경우 20레벨 이상 미접속 기간 15일, 그렇지 않을 경우 미접속 기간 30일 이상이면 복귀 이용자로서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 6성 의식, 5성 무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월 1일까지 기존 이용자가 미접속 복귀 이용자를 초대 후 복귀 이용자가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두 명 모두 블랙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2월 15일까지 리·난수 한정 코팅[심해 블루스]를 얻을 수 있는 빙수의 여름,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여름 대작전 & 카드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규 스토리와 콘텐츠,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하게 채운 그랑블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언제나 지휘관 여러분께서 게임의 재미를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포함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