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데이즈


포데이즈(대표 이동민)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Sentimental K'의 얼리 엑세스를 마치고 오는 1월 18일 스팀과 스토브에 동시에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entimental K'는 역동적인 액션과 개성 넘치는 보스, 무기와 스킬, 아티팩트 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5종의 무기와 80여 개의 스킬, 130여 개의 아티팩트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시너지를 찾고 전투와 액션을 즐기면서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가야 한다.

아울러 ‘Sentimental K’는 얼리 엑세스 기간 동안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유저 평가를 획득하고, 스토브 인디에서 최근 한 달간 가장 많이 플레이된 5개의 게임에 선정되는 등 좋은 유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정식 출시는 신규 보스 5종을 포함해 다양한 컨텐츠 추가와, 랜덤성을 강화하는 무기 시스템, 아트 및 사운드 개선 등 얼리 엑세스에 비해 많은 부분이 보강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포데이즈의 이동민 대표는 "얼리 엑세스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의 리뷰, 버그 리포팅, 지원과 피드백이 큰 도움이 됐고 그에 대해 꼭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며, “약 1년 반의 기간 동안 얼리 엑세스를 통해 게임의 핵심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니 'Sentimental K'를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entimental K'의 정식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와 공식 스토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