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노버 리전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카본(YOGA Slim 7 Carbon)’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을 실시한다.

한국레노버는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레노버가 새롭게 출시한 ‘요가 슬림 7 카본’을 최대 20%까지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AI 기반 스마트러닝 솔루션이 탑재돼 학습 환경 조성에 최적화된 ‘아이디어패드 슬림 5’와 ‘아이디어 패드 슬림 3’를 최대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혜택가는 방송이 시작되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적용된다.

지난 12일 출시된 신제품 레노버 요가 슬림 7 카본은 탄소섬유(카본 파이버)와 마그네슘 합금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미국 국방부 군사규격 MIL-STD 810H 표준 심사 9개 항목을 통과한 견고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장 그래픽을 포함해도1.1k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와 14.9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성능에 더해 휴대성까지 고려하는 사용자에게 제격이다. 또, QHD+ OLED 디스플레이와 4개의 스피커로 영상 감상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최대 8코어의 AMD 라이젠 7 5800U 모바일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해 프리미엄 노트북 다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밀레니얼 유저를 위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5는 콘텐츠 제작, 영상 스트리밍, 게이밍 등 고성능 작업에 최적화됐다. AMD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해 프리미엄급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4.3mm의 슬림한 베젤을 자랑한다.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아이디어패드 슬림 3는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 휴대성,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레노버 어웨어(Lenovo Aware)’, ‘아이 케어(Eye care)’,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등 AI 기반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는 쇼호스트 빛나래와 IT/테크 유튜버 에이트가 출연해 레노버 요가 슬림 7 카본 언박싱과 동시에 제품 주요 스펙, 기능, 활용법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방송 중 다양할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 및 최대 17%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USB 3in1 허브 및 요가 마우스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 3개월 이용권 및 닌텐도 스위치 등을 경품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