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파티 게임 ‘스미코구라시 방구석 세계 여행’을 2022년 1월 20일, 금일 정식 발매했다고 전했다.

본 게임은 구석을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이 등장, 공상의 세계 여행을 즐기는 보드게임 형식의 파티 게임이다. 목적지에 가장 먼저 도달하거나 미니게임에서 1등을 하는 등, 가장 많은 ‘타피마일’을 모은 사람이 우승을 하게 된다.

목적지를 향하는 길에는 다양한 역할의 칸들이 배치되어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의 재미를 선사한다. ‘타피마일’이 늘거나 주는 칸, 의상이 멋대로 바뀌는 ‘갈아입기 칸’, 그리고 ‘미니 게임 칸’ 등, 여러 칸들을 거치며 라이벌들과 즐거운 경쟁을 해 나간다.

게임 중에는 ‘타피오카드’를 얻으면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자신을 가고 싶은 장소로 이동하거나 누군가를 멀리 옮기고, 일정 범위의 주사위 눈만 나오게 하는 등, 다채로운 효과를 가진 ‘타피오카드’를 활용해 전황을 바꾸어 보자.

보드게임이 펼쳐지는 맵도 게임 규칙을 배우기에 좋은 구성의 맵이나, 의상이 바뀌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맵, ‘마이너스 칸’이 많이 배치되어 있는 맵 등 다섯 개 맵 중에서 마음에 드는 맵을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인원수 만큼의 Joy-Con이 있으면 최대 4명까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스미코구라시 방구석 세계 여행’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