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Untold Tales와 협력하여, Wondernaut Studio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어드벤처 게임인 Nintendo Switch 'Aspire: Ina’s Tale' 디지털 버전을 2022년 1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Aspire: Ina’s Tale'에서 플레이어는 ‘탑’의 내부에서 길을 잃어버린 여주인공 이나(Ina)가 되어 각각의 특색을 지닌 아름다운 단계들로 이루어져 있는 탑을 탐험하게 된다. 자신이 꾸는 꿈이 현실을 형상화하는 것과 동시에 ‘희망’과 ‘상상력’이 탑의 공복을 채우고 있다는 점을 스스로 깨닫게 된 이나는 이 두 가지 요소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밝혀 나가게 된다.

또한 탐험 중에는 탑에 거주하는 이들을 만나 그들의 과거와 기억을 살펴보고, 그들을 자유롭게 해방시켜줄 수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탑의 정령들과 그녀의 힘을 공명하는 것으로 오브젝트를 조작하거나 퍼즐을 풀고, 숨겨진 통로와 지역들을 탐색하면서 탑을 탈출해야 한다.

1월 20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Aspire: Ina’s Tale' 디지털 버전은 닌텐도 e숍 및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