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와 협력하여,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Dying Light 2 Stay Human'의 다양한 게임 요소들을 상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웹 시리즈인 ‘Dying 2 Know’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음을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게임의 주인공 ‘에이든’의 성우를 맡은 조나 스콧(Jonah Scott)과 스트리머 Leah가 진행을 맡았으며, 유저 및 커뮤니티 등지에서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포함한 새로운 정보들이 공개되었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적으로 지원한다.

'Dying Light 2 Stay Human'에 대해 유저들이 가장 많이 질문하였던 내용은 ‘코옵 모드 지원여부’였으며,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본 게임이 4인 코옵 플레이 지원기능을 소개하는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한편 작년에 진행된 게임 프리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미디어들이 PC 및 콘솔을 통해 게임을 테스트해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플레이어들도 플랫폼별 게임 퀄리티를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각 플랫폼별(PS4, Xbox One X, PS5, Xbox series X) 게임플레이 비교영상이 함께 공개되었다.

또한 이번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게임 개발에 참여한 개발자들이 다잉 라이트 커뮤니티에 전하는 메시지와 에피소드 1에서 소개하였던 UGC 콘테스트의 최종 결과가 어떻게 발표될 것인지도 간략히 소개되었다.

PlayStation4, PlayStation5, PC(Steam)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Dying Light 2 Stay Human'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2년 2월 4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현재 패키지버전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중이며, 디지털버전도 PlayStation Store 및 Steam에서 절찬 진행중이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