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아크


레이아크는 자사의 신작 어드벤처 리듬 게임 'DEEMO II'가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출시 1주일 간 일본, 한국, 대만, 홍콩 등 각지의 양대 플랫폼에서 무료 게임 상위권에 랭크인 됐다고 전했다.

이를 기념해 현재까지의 기록도 공개했다. 출시 일주일을 맞이한 'DEEMO II'에서 제일 고난이도 곡으로는 'Fairy's Crown'가 채택됐으며, 첫 입문곡인 'Echo over you...'의 평균 스코어는 97.13%으로 집계됐다. 이에 레이아크는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계속해서 풍부한 콘텐츠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날 연휴에 'DEEMO II'의 첫 이벤트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1/23(일) ~ 2/6(일) 기간 동안 주인공 에코를 조작하여 설날을 연상시키는 아이템 등롱, 폭죽, 춘련 등의 아이템으로 자유롭게 장소를 커스텀하고 중앙역 주민들과의 상호작용, 수수께끼 완료를 통해 세배 봉투를 얻을 수 있다.

세배 봉투를 많이 모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Deemo와 에코의 설날 스킨 아이콘도 이번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다.

'DEEMO II'와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