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설 연휴를 맞아 2022년 2월 1일(화)부터 20일(일)까지 '렛츠 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Press to Play’, ‘Connect to Play’, ‘Time to Play’ 총 3개의 카테고리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카테고리별로 상위 50위 안에 든 우승자 150명에게 총 150개의 세뱃돈 봉투가 주어진다. 1등은 최대 150만원 상당의 세뱃돈 봉투*1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등록 기간은 오늘부터 2022년 2월 20일(일)까지이다. 가족, 친구에게 연락해 함께 플레이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자.

플레이어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022년 1월 26일(수)부터 2월 9일(수)까지 엄선된 PlayStation 5(이하 PS5)와 PlayStation 4(이하 PS4) 소프트웨어, PlayStation VR(이하 PS VR),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일부 색상)*2 등 다양한 PlayStation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본 행사는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또는 일부 파트너샵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 프로모션은 추후 PS Stor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렛츠 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 세뱃돈 봉투에는 등수에 따른 현금 상품권이 포함됩니다.
*2 각 매장별로 구입할 수 있는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