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에 변화를 가져올 2.4 패치가 1월 26일 PC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 적용된다.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게임 플레이에 새로움을 더할 이번 패치에 담긴 변화들을 가장 먼저 경험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PC 라이선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들은 Battle.net 로그인 후 실행 버튼 위 드롭다운 메뉴에서 [공개 테스트 서버]를 선택하고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다음 레저렉션에 찾아올 새로운 변화를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11년 만에 적용되는 이번 패치는 각 직업별로 빌드 구축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생존 가능성을 더하는 방향성 하에서, 성역의 플레이어들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모험을 즐기는 데 한층 강력한 힘을 발휘하도록 기획됐다. 이제까지 상대적으로 덜 사용되던 기술들의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주안점을 뒀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변경 사항은 아직 확정 사항은 아니며 개발진은 커뮤니티 피드백을 살피고 경청하면서 추후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최종 사항들을 조정해 갈 계획이다.

공개 테스트 서버 접속 방법 및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4 패치에 대한 세부 정보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디아블로 II(Diablo II)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Lord of Destruction)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Battle.net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Windows PC를 비롯,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