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5일) 게임 내 46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네 번째 오픈월드 '테마파크 스트리트'의 여덟 번째 레스토랑인 '김치 하우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마이리틀셰프'에 오픈한 '김치 하우스'는 김치를 이용한 무궁무진한 요리 중 가장 대표적인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식당이다. 먹음직스럽게 익은 김치와 밥을 주재료로 함께 볶아낸 '김치볶음밥', 통 김치와 두툼한 돼지고기를 푹 끓여 만든 '김치찜'을 응용해 치즈, 김, 계란 후라이, 계란말이 등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김치 만찬을 제공한다. 또한 김치 요리를 비롯해 사이드 메뉴인 맑은 뭇국과 후식으로 제격인 배슬러시의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이 게임을 즐기는 가운데 상당한 식욕을 자극하는 특별 스테이지라 볼 수 있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세계인이 주목하고 있는 한국의 음식이 바로 김치."라면서,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여 새롭게 오픈된 46번째 레스토랑 '김치 하우스'가 국내 외로 다양한 사랑을 받은 마이리틀셰프 팬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맛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더불어 김치 하우스 컨텐츠의 오픈을 기념하여 준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및 커뮤니티 이벤트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기대한다. 더 재미있고 즐거운 글로벌 최강의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늘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치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의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