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설 시즌을 맞이해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타이틀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PlayStation4(이하 PS4), PC 스팀 플랫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52종 타이틀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타이틀은 최대 8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를 통해서는 작년 9월 9일 출시한 '울트라 에이지'를 비롯해 올해 1월 20일 세 번째 유료 DLC를 업데이트한 '셜록 홈즈 챕터 원'도 할인 대열에 합류했다. '셜록 홈즈 챕터 원'은 일반판을 비롯해 디럭스 에디션, 시즌패스 모두 20%씩 할인한다.

더불어 '신 하야리가미2', '마녀와 백기병2'와 '마녀와 백기병 리바이벌',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타이틀도 대거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가 퍼블리싱하는 '램넌트 프롬 디 애쉬'도 본편 및 추가 콘텐츠, 합본이 모두 할인 판매된다.

'신 하야리가미2'는 올해 상반기 한국어화해 국내 출시를 앞둔 '신 하야리가미3'의 전작으로 3편의 바로 이전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셀프 퀘스천' 등 과거 호평을 받은 시스템이 부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 하야리가미3' 출시 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 SNK의 '사무라이 쇼다운' 역시 일반판과 디럭스 에디션, 3종의 시즌패스 모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울트라 에이지'는 인트라게임즈와 넥스트 스테이지, 비주얼 다트가 협력한 하이스피드 액션 게임으로 여러 무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액션으로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다양한 기능이 추가 및 개선된 PC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인트라게임즈의 퍼블리싱 타이틀 할인은 PS Store는 1월 26일, PC 스팀이 1월 27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는 PC 스팀이 2월 3일, PS Store는 2월 9일이다. 각 타이틀 별 자세한 할인율은 각 플랫폼 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