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홍보모델을 내세운 대규모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은 2022년 1월25일 점검 후부터 3월24일 점검 전까지 '오디션 x 가비'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홍보모델로는 1020 여성을 중심으로 최근 화제가 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팀 라치카 리더 '가비'를 발탁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홈페이지()에서 경차,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유저의 경우 전용 미션을 통해 응모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은 출석 및 타임박스 이벤트를 통헤 매일 일정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일 특정시간 열리는 '버닝타임'에 접속 시 경험치 2배 버프가 적용된다. 신규 유저의 경우 추가로 경험치 3배 버프가 이벤트 기간 중 상시 유지돼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가 기존 유저를 친구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중 레벨 20 이상 달성할 경우 두 명 모두에게 아바타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캐시가 지급된다.

이밖에 게임 내 캐릭터의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인증 이벤트, SNS를 통한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 등 유저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함깨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초특가 패키지 상품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으로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스우파의 가비처럼 스웩 넘치는 댄스를 오디션에서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도 챙겨가시길 바란다"며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존 유저 및 신규 유저분들 모두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와 운영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빛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는 가비의 특별 홍보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