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와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게임의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등 사업협력관계 구축에 합의하고 MOU를 체결했다.

블루포션 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 기업인 미스터 블루의 자회사로 2016년 설립되었으며, <에오스:블루> 온라인과 <에오스 레드> 모바일 게임을 자체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전문 개발사이다.

모바일 게임인 <에오스 레드>는 현재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권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일본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블루포션 게임즈는 차기작과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한 퍼블리싱 사업 또한 준비하고 있다.

국내 및 대만에서 MMORPG <에오스 레드>를 통해 좋은 성적을 보인 블루포션 게임즈는 다방면으로 위믹스 온보딩에 협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정재목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P&E 글로벌 노하우를 보유한 위믹스와 함께 블루포션 게임즈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기대감 또한 높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블루포션 게임즈의 게임들이 위믹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안착하여 성공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