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18Light Game Ltd.에서 개발한 해저 액션 게임 “프론티”의 무료 DLC “Neptune’s Hall”이 오늘 스팀(Steam)으로 출시됐다고 밝혔다. 또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도 같은 날 출시됐다. 게임 본편은 해당 DLC의 출시를 기념하며 스팀 설날 할인에 참가해 1주일간(1/27~2/3) 20% 할인을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반인반어인 수호자 프론티와 생화학 투창인 파트너 브란트로 힘을 합쳐 변종 괴물의 침입으로부터 위험에 처한 해저 도시 로이라를 지켜야 한다. 스킬 아이템과 장비를 수집해 다양한 연쇄 스킬을 배우고, 지도의 메커니즘을 해제하고, 두 주인공으로 협공하며 도전과 전투의 즐거움을 느껴보자.

게임 본편은 출시 때부터 대만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찬사를 받았으며, 특히 긴장감 넘치는 보스 전투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였다. 이에 따라 개발팀은 여전히 더 높은 난이도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일명 보스 러시 콘텐츠인 Neptune’s Hall DLC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보스 러시에서는 기존에 처치한 보스들이 순서대로 나타나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처치하며 끝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Neptune’s Hall DLC는 오늘 출시됐으며,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무료 DLC의 출시와 더불어, 주인공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게임에 추가되었다. Neptune’s Hall DLC를 성공적으로 클리어하면 인기 있는 보스 중 하나의 모습을 본뜬 “라미나” 스킨을, 그리고 히든 엔딩을 봤을 경우 저주받은 “악령 토끼” 스킨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스킨을 게임 본편에서 장착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프론티로 플레이해 보자. 이와 함께 OST도 출시, 게임 내에 들었던 다양한 곡들을 따로 감상할 수 있다.

프론티와 무료 DLC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