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매일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4주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출석한 날짜에 따라 '영혼 각인 큐브', '영혼의 정수 선택권', '체이서 큐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4주년 당일인 30일 출석 보상으로 지급되는 'SS급 영웅 선택권'에서는 신규 영웅 '라그나'를 포함한 'SS 5성 영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차원의 균열', '레이드, '원정대'의 보상을 2배로 상향하고, '버닝 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4주년 특별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7일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4주년 특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4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랜드체이스'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랜드체이스'의 4주년 기념을 영웅님들과 함께 나누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의 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