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라이빗 디비전


오늘 롤7과 프라이빗 디비전은 액션 플랫폼 스케이트보드 게임인 올리올리 월드의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올리올리 월드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5, Xbox 시리즈X|S, Xbox One, PC용으로 오는 2월 8일 출시 예정이다.

‘올리올리 월드’는 래드랜디아라는 활기찬 세계에서 다채로운 캐릭터가 플립과 플로우, 팝, 그라인드 등의 보드 실력을 발휘하며 전설의 스케이트보드 신들을 찾고 너바나로 향하는 여정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트레일러에서는 래드랜디아의 다채롭고 활기찬 장관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포함해 놀라운 스케이트보드 트릭들과 화려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톡톡 튀는 2.5D 애니메이션 아트 스타일, '플로우' 상태에 기반하는 게임플레이, 까다로운 사이드 퀘스트,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주는 여러 경로들이 스케이트 보드 팬들과 플랫포머 게임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올리올리 월드는 현재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기본 버전 게임은 34,000원 이며 두개의 확장팩을 포함하는 래드 에디션은 51,000원에 판매 중이다. 각 에디션의 자세한 사항과 예약 구매시 특전은 프라이빗 디비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올리 월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프라이빗 디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올리올리 트위터, 페이스북 팔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