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한글판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PS4/PS5/닌텐도스위치 타이틀을 4월 5일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1월 2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판매는 1월 26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가격은 64,800원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PS4/PS5/닌텐도스위치 타이틀을 예약한 구매자에게는 저항군 X윙 레고 브릭이 증정될 예정이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사상 최대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로스터를 가지고 있으며, 라이트세이버와 블래스터 그리고 스카이워커 사가 속 전설들의 상징적인 기술을 조합하여 싸우는 새로운 방식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루크 스카이워커, 레이, 오비완 케노비, 핀, BB-8 등과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하여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울 수 있으며, 홀로프로젝터의 은하계 지도를 사용해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사가를 따라서 탐험할 새로운 행성을 해제해 나갈 수 있다. 우주 여행을 하면서 적함을 상대로 영웅적인 공중전을 벌이거나, 밀레니엄 팔콘, 제국의 타이 파이터, 반란군 X윙과 같은 전설의 우주선을 조종할 수도 있다. 그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메인 스토리를 계속 진행하거나 은하계에서 흥미로운 퀘스트와 퍼즐을 발견하며 탐험을 즐길 수 있다.

탐험을 하면 카이버 브릭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카이버 브릭은 제다이, 영웅, 다크 사이드, 악당, 스캐빈저, 무법자, 현상금 사냥꾼, 아스트로맥 드로이드, 프로토 드로이드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에서 신규 기능을 해제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된다. 레아, 요다, 보바 펫, 다스 몰, 포와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는 물론 총 9편의 영화에서 삼백 명이 넘는 캐릭터를 프리 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나부의 초원 지역에서 자쿠의 사막 언덕까지, 레고 스타워즈의 은하계를 탐험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페이스북 (LEGOStarWarsGame), 트위터 (@LSWGAME), 인스타그램 (LEGOStarWarsGame) 그리고 유튜브 (LEGOStarWarsGam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Xbox Series X|S, Xbox One 콘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와 PC용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