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픽셀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년간의 기록들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유저들의 기록을 축제와 이색 시상식 콘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기 캐릭터 ‘큐이’의 목소리를 연기한 장예나 성우가 노래한 1주년 기념 OST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를 비롯해 ‘그랑사가’ 성우진의 축하 인사 등을 순차 공개한다.

이와 함께 2월 17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3명)’, ‘RTX 3080 Ti 그래픽카드(5명)’, ‘아이폰 13 프로 맥스(10명)’, ‘갤럭시 Z 플립3(10명)’ 및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패키지(80명)’를 증정한다.

이어 출석 및 사전등록 이벤트 등을 통해 100회 무료 소환권과 최대 7만 다이아를 제공하고, 오는 2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한 ‘1주년 그랑쿠폰’을 통해 캐릭터 ‘유나’의 한정판 코스튬과 ‘SSR 키스톤(3개)’, ‘정교한 세공도구’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빛 속성 신규 캐릭터 ‘레온’을 추가한다. ‘레온’은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SSR 은빛 파동의 날개 루미에르’, ‘SSR 태양의 재래 아폴론’ 등 레온 전용 그랑웨폰 5종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이는 첫 번째 타이틀로 작년 1월 26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11월 일본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