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구정 연휴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설날 이벤트는 1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2주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종족 마을 NPC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설맞이 상자’를 판매 한다. 추가로 3차 승직 이상 캐릭터로 접속 시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접속 1시간 마다 ‘설맞이 떡국’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트랜실에서는 드래곤 폭죽, 새우튀김, 고기 깻잎전, 산적 꼬치, 바토리 비쥬, 최강무기 제작 재료를 받을 수 있고, 신규 월드 (루키, 체인저)에서는 스페셜 펫 체인저, ★6(Legend) 확정 펫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휴식 경험치 충전 최대치 및 회복량 및 펫 경험치가 2배 증가 된다. 튜닝 아이템 합성 시 상위 옵션 등장 확률이 증가 되며, 이벤트 옵션도 등장한다. 1월 19일부터 3월 16일까지 각 월드에서 5차 승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위믹스 코인 300개를 받을 수 있는 ‘5차 승직’ 달성 이벤트는 진행 중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5차 승직 및 신규 월드 동시 오픈에 이어서 설날 이벤트까지 유저분들께 게임의 재미를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 했다며, 2월에도 파격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