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수스 코리아

▲ ASUS ROG Strix GeForce RTX 3050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는 최신 NVIDIA GeForce RTX 3050 GPU 기반의 ROG Strix 및 ASUS Dual, ASUS Phoenix 그래픽카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eForce RTX 3050은 8GB VRAM, 레이 트레이싱을 위한 2세대 RT 코어 및 DLSS 및 AI를 위한 3세대 Tensor 코어가 장착되어 있다. 이를 바탕으로 최신 레이 트레이싱 게임을 초당 60프레임 이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초의 50급 데스크탑용 GPU이다.

'ASUS ROG Strix GeForce RTX 3050'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 DNA를 기반으로 높은 게임 성능, 빠른 쿨링 및 낮은 소음 수준을 제공한다. 백플레이트에 있는 RGB LED ROG 로고와 전체 길이의 라이트 스트립으로 Aura Sync를 통한 다양한 조명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9개의 블레이드로 구성된 Axial-tech 팬 3개는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는 동안 쾌적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공기를 지속해서 냉각시킨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SAP II 커패시터는 프리미엄 초크 및 MOSFET과 함께 높은 부하를 견딜 수 있다.

'ASUS Dual GeForce RTX 3050'는 Micro-ATX 및 Mini-ITX 시스템을 위한 슬림한 2팬의 그래픽카드다. ASUS Axial-tech 설계의 한 쌍의 팬은 히트파이프 및 핀 배열의 공기 흐름을 유지한다. 일정 부하와 온도 이하일 때는 0dB로 조용히 작동한다. 이를 바탕으로 GeForce RTX 게임 성능과 뛰어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ASUS Phoenix GeForce RTX 3050 8GB'는 소형 PC에 잘 어울리며 NVIDIA Ampere 아키텍처의 성능을 제공하는 1팬의 그래픽카드다. 견고한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와 Axial-tech 팬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게임 및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Phoenix의 PCB에 있는 특수 보호 컨포멀 코팅은 습기, 먼지 및 이물질로 인한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장기간의 안정성을 위해 144시간 동안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쳤다. ROG Strix GeForce RTX 3050 8GB와 마찬가지로 ASUS Dual 및 ASUS Phoenix는 ASUS Auto-Extreme 조립기술을 사용하여 장기적인 안정성을 보장한다.

▲ ASUS Dual GeForce RTX 3050

▲ 미니 PC를 희망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운 소식, 'ASUS Phoenix GeForce RTX 3050 8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