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가 대어 젠지 e스포츠를 낚았다. 체급에서 밀리지 않았고, 초반 주도권을 바탕으로 젠지 e스포츠를 몰아붙였다.

선취점은 탑에서 나왔다. 솔로 킬 제조기 '라스칼' 김광희의 리신이 명성에 걸맞게 솔로 킬로 2세트의 포문을 열었다. 다른 라인도 힘을 냈다. 콩콩이 자르반 4세 서포터를 선택한 '라이프' 김정민이 체력이 크게 깎인 '리헨즈' 손시우의 쓰레쉬를 창으로 마무리했고, 미드-정글 쪽에서는 '쵸비' 정지훈의 오리아나를 잡았다.

오리아나가 한 번 더 잡혔다. '룰러' 박재혁의 아펠리오스가 킬을 챙기고, '피넛' 한왕호의 세주아니도 미드 갱킹을 성공시키는 등 젠지 e스포츠도 힘을 냈지만, 여전히 주도권은 kt 롤스터에 있었다. '라스칼'은 시원한 솔로 킬을 또다시 터트렸다. 드래곤 3스택을 빠르게 쌓은 kt 롤스터는 22분 만에 바다 드래곤의 영혼을 손에 넣었다.

kt 롤스터는 바론 버스트에는 실패했지만, 장로 드래곤을 챙겼다. 젠지 e스포츠는 적절한 수비를 통해 생각보다 큰 피해 없이 장로 타이밍을 버티는데 성공했으나, 위기의 연속이었다. 다음 장로 드래곤도 kt 롤스터가 가져갔고, 긴 호흡의 전투 끝에 뒤늦게 오리아나와 아펠리오스가 잡히며 큰 인원 공백이 생겼다. kt 롤스터는 그 틈을 놓치지 않고 경기를 끝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