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하스스톤(Hearthstone) 속 인기 모드, 전장(Battlegrounds)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스트리머컵 이벤트 방송, ‘전장 전우 대결’이 오늘 저녁 7시 팬들을 찾아간다.

오늘 전장 전우 대결에서는 한 명의 ‘천상계’ 스트리머와 특수 능력을 구사해 그를 돕는 또 다른 한 명의 ‘전우’ 스트리머 등 두 사람씩 팀을 이뤄, 전우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신선해진 전장을 무대로 결전을 치른다. 다롱이와 윤조이, 철면수심과 김기열, 포셔와 던, 푸사와 크라니쉬 등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여덟 명의 스트리머들이 선수로서 도전장을 낸 가운데, 고공싱, 기무기훈 및 크랭크가 해설로 함께 한다.

오늘 방송은 저녁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도 마련돼,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하스스톤 굿즈 선물을 받을 기회를 도모할 수 있다.

오늘 전장 전우 대결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에서는 전장 전우 업데이트 외에도 정규전과 용병단 등 다양한 변화를 아우르는 22.2 패치 내용을 바텐더 밥과 박사 붐의 목소리로 안내하는 패치 노트 영상을 비롯, 쇼츠스톤과 와우! 하스속으로! 등 다양한 시리즈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장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속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auto battler) 게임 모드다. 하스스톤에서 만날 수 있는 친숙한 영웅이 되어 각자 하수인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최근 각 영웅에 주어지는 특별한 고유 하수인인 전우 시스템이 새로 업데이트되고, 추가 영웅 네 종이 더해지는 등 탄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