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WAVE'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2월 3일)부터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황금 보물상자'와 '길드 레벨 UP! UP!' 등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보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빠른 캐릭터 성장에 유리하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2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1개)'와 '100,000 실버'를 교환하면 서번트 제작 재료 중 1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도 열린다. '서번트'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일종의 '펫' 역할을 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은 서번트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2주 동안 상위 길드를 가려내는 '길드 레벨 UP! UP!'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17일 정기 점검 직전 기준으로 길드 레벨이 가장 높은 상위 3개 길드에 '이벤트 캐시(14일 기간제)'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도 각종 액세서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와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