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9일(수) ‘용사의 부름’ 이벤트를 시작했다.

리니지는 3월 30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8장의 시그니처 쿠폰을 선물한다. 사용 시 2021년 7월 27일부터 올해 1월 26일까지 강화에 실패한 무기/방어구/장신구 등을 복구할 수 있다. 복구할 아이템이 없을 경우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8개의 ‘퓨어 엘릭서 상자’를 제공한다.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ALL 클래스 체인지’도 진행한다. 보조 캐릭터의 아인하사드 포인트와 아인하사드 스탯을 주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다. 일부 귀속 아이템도 창고에 보관해 이동할 수 있다. 이전 완료 시 전설 등급 스킬 제작에 필요한 영웅의 스킬 용해제와 엘릭서 스탯 추출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다크 프리패스 상자’를 통해 55~88레벨 캐릭터를 89레벨로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다크 프리패스권’과 ‘흑호의 정착 패키지 상자’를 지급한다. ▲신비한 사냥터 ▲성장 지원 버프 ▲핫타임 푸쉬 보상을 통해 추가 경험치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는 3월 30일까지 ▲보스를 공략해 용맹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용맹의 메달 시즌 3’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시그니처 비밀 상인’ ▲성장 돕는 버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흑호의 가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엔씨(NC)는 3월 23일까지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푸시 보상을 주차별로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 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