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 e스포츠 생태계의 중심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의 2022년 여정이 오닉시아의 둥지에서 시작된다. 이번 주말 사흘 동안 마스터즈 투어 오닉시아의 둥지(Masters Tour Onyxia's Lair)가 온라인으로 개최, 실력을 가다듬어 온 전세계 하스스톤 강자들이 최신 미니 세트 속 카드들을 들고 양보 없는 승부에 나선다.

이번 주 적용되는 최신 미니 세트 오닉시아의 둥지를 테마로, 총 상금 미화 250,000달러(한화 약 2억 9,500만원)를 두고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아침 8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시작된다. 40개 이상 국가에서 초대받은 400여 명의 선수들이 온라인으로 참여, 5전 3선승제 정복전 형식(1개 직업 금지, 덱 4개)으로 진행되며, 1일 차와 2일 차에는 스위스 라운드 방식으로, 그리고 마지막 3일차 및 16강에서 결승까지의 경합을 거쳐 영예의 우승자를 가린다.

선술집 최고 수준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이번 마스터즈 투어 오닉시아의 둥지 주요 경기는 레니아워, 순이, 슬시호, 심지수, 최광원, 크라니쉬 및 홍차 등(이상 가나다 순)의 중계를 통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말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시청자를 위한 유튜브 드롭스도 돌아와, 알터랙 계곡(Fractured in Alterac Valley™) 카드 팩을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하스스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시간 시청하면 팩 하나를, 그리고 2시간 추가 시청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시청 시간은 대회 기간 중 누적되므로, 한 번에 4시간을 연속으로 시청하지 않더라도 총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드롭스가 지급된다.

마스터즈 투어 오닉시아의 둥지 대회 및 드롭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스스톤 오닉시아의 둥지 미니 세트는 내일 2월 16일 선보인다. 35종, 총 66장의 신규 카드로 구성되어 선술집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는 오닉시아의 둥지 미니 세트는 알터랙 계곡 카드 팩에서 획득하거나,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