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SEGA Europe Limited와 The Creative Assembly™ Limited에서는 Total War™: WARHAMMER® III(토탈워: 워해머 3)를 Windows PC로 2월 17일 발매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발표했다. Total War 시리즈의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 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스케일도 자랑하는 게임, WARHAMMER III는 Games Workshop®의 유명 테이블탑 워게임인 Warhammer Fantasy Battle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WARHAMMER III에서, 플레이어들은 죽어 가는 신을 구하거나 그 힘을 악용하려는 인간과 악마들 간의 격렬한 투쟁에 휘말리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비디오 게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케세이와 키슬레프를 포함해 총 7가지의 다양한 진영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여기에 카오스의 영역 캠페인, 8인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레이, 그리고 RPG처럼 육성이 가능한 악마 대공 전설 군주 등 다양한 특징들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프롤로그 캠페인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이 시리즈에 새로 입문하는 플레이어들과 게임의 메커니즘을 새롭게 파악하려는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완벽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이 모드를 통해 기본적인 지휘부터 고급 전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주요 캠페인으로 이어지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Total War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웅장한 대전략 경험을 직접 제작하여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게임 디렉터 Ian Roxburgh는 말했다. “이번 작품은 3부작의 종지부가 되겠지만, Total War: WARHAMMER III의 불멸할 여정은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또한 WARHAMMER III와 함께 제공되는 Ogre Kingdoms 종족팩을 통해 발매 첫 날부터 두 명의 전설 군주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 육중한 전사들과 원시적 괴수들로 구성된 군단을 이끌고 약탈, 황금, 그리고 허기가 가시지 않는 뱃속에 채워 넣을 고기를 찾아 다닐 수 있다. 이 콘텐츠는 얼리 어답터 보너스로써, WARHAMMER III의 소유자라면 발매 첫 주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PC Game Pass 구독자 중 Microsoft와 Total War Access 계정을 동일한 타임프레임에 연동한 사용자들 역시 이 연회와 전쟁에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FAQ를 참고 부탁드린다.

Total War 게임 시리즈는 현재까지 3,700만 장 이상의 판매고와 매월 150만 명 이상의 활성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WARHAMMER III의 발매는 이 시리즈의 정점이 될 것이다. 제작사 Creative Assembly는 현재 영국 최대 규모의 게임 제작사로서, 지금도 다수의 신작들을 개발하며 한창 성장세에 있다.

WARHAMMER III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Total War FAQ에서 확인 가능하다. Total War: WARHAMMER III 스토어, Microsoft Store, Steam, Epic Games Store 등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거나, Xbox PC Game Pass를 구독하고 있다면 발매일부터 바로 플레이를 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