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봄맞이 이벤트 3종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미션 형태의 ‘페스타 이벤트’와, 매일 접속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골드주머니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로 구성됐다.

3월3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페스타 이벤트’는 플레이를 통해 주어진 미션(페스타)을 달성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미션을 달성할 경우 높은 가치의 에센스와 오브를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길드 증표’를 비롯한 각종 보상이 확정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매일 하루 한 번 상점에서 최대 30만 골드까지 얻을 수 있는 럭키 골드박스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행운의 골드 주머니 이벤트’도 오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끝으로 16일 자정까지 평일 21시 ~ 24시, 주말 18시 ~ 24시에 처치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버프가 적용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언디셈버’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이벤트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비롯해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