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티크리에이츠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용 슈팅게임 『걸☆건 더블 피스』를 3월 17일, 금일 정식발매했다고 전했다.

『걸☆건』 시리즈는 우연한 계기로 초절정 인기남이 되어 버린 주인공이 끊임없이 고백하며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으로 승천 시켜, 마음에 둔 히로인을 노리는, 건 슈팅과 연애 어드벤처의 요소가 융합된 신감각 슈팅 게임이다.

『걸☆건 더블 피스』는 시리즈 2번째 작품으로, 악마화된 과격한 소녀가 등장하거나, 상대를 ‘더블 피스’포즈로 승천시키기도 하며, 타깃인 히로인과의 이벤트 장면에서는 격렬한 전개도 펼쳐진다.

이번 Nintendo Switch™ 버전은 다양한 추가 요소와 개선 요소로 파워업, 총 70명 이상의 캐릭터 음성을 풀 보이스로 수록했고, DLC의상을 거의 전부 제공한다. 또한, 오프닝 무비는 주인공 자매의 신곡으로 일신하였으며, Nintendo Switch™로 발매된 『걸☆건 2』, 『걸☆건 리턴즈』를 가지고 있다면 살짝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인티 크리에이츠는 금일 발매에 맞추어 총 38종류의 의상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https://youtu.be/9xY6SMNDDMU | https://youtu.be/mSZfWwGnWvE) 유튜브의 자막 기능을 ‘한국어’로 설정하면 한국어 자막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귀여운 의상부터 위트 넘치는 의상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감각 슈팅게임 『걸☆건 더블 피스』는, 패키지 일반판과 패키지 한정판,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한정판에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히로인의 신작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크릴 보드’, 시리즈 10주년 기념으로 모든 히로인이 그려진 ‘시리즈 3타이틀 수납 BOX’가 동봉되어 있다. 특히 이 박스는 기존에 Nintendo Switch™로 발매된 『걸☆건 리턴즈』와 『걸☆건 2』를 가지고 있다면 함께 수납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전용 게임 『걸☆건 더블 피스』 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일반판 52,800원, 한정판 82,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