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자사의 정통 턴제 RPG '로스트 아이돌론스(Lost Eidolons)'의 최신 영상을 북미 현지 시간 16일 진행된 ID@Xbox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는 내전으로 분열되고 쇠퇴기에 접어든 제국을 배경으로, 몰입감 있는 영화와도 같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턴제 전략 RPG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인망 있는 용병단장 이든이 되어, 정통 턴제 RPG 전장에서 자신의 군대를 통솔하여 격렬한 전투에서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측은 동시에 게임의 출시 일정과 베타 테스트 일정도 공개했다. 2차 베타 테스트는는 PC와 Xbox를 통해 진행되며, 1차 테스트 참가자 및 Xbox 인사이더, 신규 베타 테스트 신청자가 대상이다.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27개 스토리 챕터 중 8개 챕터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1차 베타 테스트 이후 작업된 신규 UI와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 기반 튜리얼, 기타 편의성 개선 사항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특히,1차 테스트 때 피드백이 많았던 컷씬의 개선된 버전과 유명 성우들과 함께 작업한 보이스 더빙이 마침내 추가된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성우 녹음에는 여러 유명 성우들이 참여하였으며, 그들의 대표작들은 아래와 같다. 게임은 오는 3분기 PC와 Xbox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Stephen Fu (오징어 게임 – 조상우 역)
Chris Tergliafera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Chris Hackney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Brittany Cox (원신)
Colleen O’Shaughnessey (소닉 더 헤지혹)
Cassandra Morris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Jennifer Losi (원신)
Richard Epcar (모탈 컴뱃 11)
David Cooley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