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크리에이터 Z16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8만원 상당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무료 멤버십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2년 10월 31일(월)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안에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받은 MSI 크리에이터 Z16 노트북을 구매하면,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등 20개 이상의 어도비 소프트웨어와 더불어 수천 개의 글꼴을 3개월 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다. MSI 홈페이지 로그인 후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메일로 전송 받는다. 그리고 GeForce Experience를 다운로드하여 로그인 후 제품 코드를 입력하고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된다. 자세한 방법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크리에이터 Z16'은 15.9mm의 슬림한 두께에 인텔 코어 i7-11800H 프로세서 및 RTX 3060 그래픽을 탑재한 초슬림 고성능의 전문가용 노트북이다. QHD+ 120Hz IPS 타입 디스플레이와 16:10의 화면비, DCI-P3 100%의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하며 고품질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