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글로벌 헤드셋 제조 업체, Turtle Beach(터틀비치)에서 주력 제품인 Stealth 700 시리즈의 호환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Turtle Beach Stealth 700 Gen2 MAX(이하 스텔스 700 Gen2 MAX)'는 무선 USB 또는 블루투스를 통해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Xbox One, PS5 및 PS4,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 모바일을 포함한 대부분의 게임 시스템에 지연 없이 연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드셋이다.

스텔스 700 Gen2 MAX는 미국을 기준으로 2022년 5월 8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3D 공간 서라운드 기술과 터틀비치 특유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게이머로 하여금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거대한 50mm의 드라이버, 에어로핏 냉각 젤을 주입한 메모리 폼 이어 쿠션, 안경을 쓰는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프로스펙스 기술, 내구력이 좋은 소재 등은 스텔스 700 Gen2 모델과 동일하다.

업그레이드된 배터리는 약 40시간 이상의 플레이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터틀비치의 Superhuman Hearing 사운드 설정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색상은 블랙과 코발트 블루로 출시되며 현재 글로벌 사이트에서 199.99달러에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 터틀비치 스텔스 700 Gen2 MAX 공식 영상


▲ 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대부분의 플랫폼과 연결이 가능하다!


▲ 현재 글로벌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