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수) 업데이트로 마나 각성 UI에 사수의 달 시즌 보상이 추가됐다. 이전 시즌처럼 마나 각성 40레벨 이상 캐릭터는 기본 보상으로 사용 시 마나 각성 40레벨이 되는 경험치 아이템을 얻고, 이후 달성한 마나 각성 레벨에 따라 칭호, 룬스톤 선택 상자, 빛나는 계승석 조각, 전설/영웅 무작위 효과 자물쇠 등을 얻는다. 사수의 달부터는 40레벨 이후에도 마나 각성 포인트를 얻기 때문에, 다음 시즌 초반에는 차원 포탈을 꾸준히 방문해 레벨 업을 할 필요가 있다.

올가미의 숲 숨결 보스 샤트리아는 처치 방식이 약간 변경됐다. 이제부터는 올가미의 숲에서 '봉인된 샤트리아의 영혼' 사용 시 '봉인된 샤트리아' 퀘스트를 수주하고, 숨결을 불어넣은 장비 상자 아이템을 즉시 얻는다. 퀘스트는 샤트리아 처치 시 완료되며, 보상은 5만 골드, 자색 마석, 샤트리아 사냥꾼의 장비 상자, 4-5단계 룬스톤 등이 포함된 '샤트리아의 보물 상자'다. 이 퀘스트는 매일 6시에 다시 받을 수 있다.

초월 던전에서 내성을 부여하는 돌풍/지진/독안개/가시 내성 룬스톤 승급 아이템에 초월 룬 승급석이 사라졌다. 이제 초월 던전 내부에서도 더 이상 초월 룬 승급석을 드롭하지 않고, 최초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되던 초월 룬 승급석도 캐릭터 경험치로 대체됐다. 이외에도 30인 레이드 '투왕 이루카스'는 전설 장비, 특성을 보유한 강력 연쇄 번개, 소울스톤 슬롯 개방석, 빛나는 계승석 조각이 보상 수령 횟수가 남은 공격대원 모두에게 일정 확률로 지급되도록 변경됐다.

신규 이벤트 '봄이라 꽃해~봄'은 30분 접속 유지 보상으로 '꽃의 초대장'을 받아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이다. 대거점에 있는 플로리스트를 만나 장미 씨앗과 벚나무 묘목을 얻고, 주택에서 재배하면 이벤트 토큰인 '봄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봄의 주화는 꾸미기 아이템인 고개 든 해바라기 머리 장식이나 주택을 꾸밀 수 있는 조경, 가구 아이템으로 교환할 때 필요하다. 주택을 봄 분위기로 꾸미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는 것이 좋다.

▲ 사수의 달 마나 각성 보상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영혼 사용 후 퀘스트 수행 시 보상을 얻는 식으로 바뀐 올가미의 숲 보스

▲ 내성 룬스톤은 전용 승급석이 사라졌다


▲ 새로운 이벤트 보상 아이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