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지텍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인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Logitech for Creators)'의 국내 런칭을 4월 6일에 밝혔다.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로지텍의 새로운 브랜드다. '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만의 뛰어난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로지텍은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의 상위 통합 브랜드 아래 제품 및 분야별로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국내 런칭에 맞추어 ‘블루 마이크로폰’의 USB 마이크, XLR 마이크 제품군과 로지텍의 '스트림 캠'이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라인업으로 포함됐다. 블루 마이크로폰은 스튜디오 급 성능과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사랑 받고있는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다. 라이브 스트리밍부터 영상 제작, 팟캐스트 진행과 음악 녹음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지텍의 스트림 캠은 FHD 해상도(60FPS)를 기반으로 끊김 없는 스트리밍과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한 고성능 웹캠이다. 또한 로지텍만의 탄탄한 크리에이터 생태계(Creator Ecosystem) 구축을 위해 하반기에 방송용 조명과 스트리밍 카메라 등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 현재에도 크리에이터들뿐만 아니라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두 제품
(좌: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YETI / 우: 로지텍 스트림 캠)

한편, 로지텍은 이번 크리에이터용 브랜드 론칭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투게더 위 크리에이트(Together We Create)'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을 통해 크리에이터들과 보다 더 긴밀히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리길 희망한다"라며 "앞으로 선보일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신제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국내 런칭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