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사 리퀴드 퍼그 LLC가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맛있는 외계 생물을 살해하는 독특한 게임, '갓라이크 버거'(Godlike Burger)를 오는 4월 27일 PC용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도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갓라이크 버거'에서 플레이어는 하늘을 나는 우주 식당의 괴짜 요리사로 은하계를 여행하며 햄버거를 먹으러 방문한 외계 손님들을 맛있는 재료로 만들고, 사업을 확장하고, 은하계 최고 햄버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항상 들키지 않도록 몰래 새로운 재료를 습득(?)하여 다양한 고객의 입맛에 부응하고 부엌과 레퍼토리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레스토랑의 명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행성으로 떠날 수 있다. 우주 경찰이 피비린내를 맡고 항상 감시 중이니 한 곳에 오래 머무르면 안 된다.

게임 특징:
- 숨겨 둔 함정이나 고기칼로 고객을 죽이자! 그들의 맛있는 고기는 특별한 재료가 된다.
- 최고의 햄버거를 만들고 허름한 버거 가게를 우주에서 제일 가는 레스토랑으로 만들자.
- 부엌을 업그레이드하고 각 외계 종족의 입맛을 파악해 완벽한 버거의 비밀을 발견하자.
- 은하계를 탐험해 각 종족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다.
- 무엇보다 잡히지 말자! 목격자를 만들지 말고 현명하게 계획하고 실천에 옮겨 경찰의 의심을 낮추자.

'갓라이크 버거'는 오는 4월 21일에 스팀, GOG.com 그리고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