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4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번에는 보스와 상성이 안 맞았는지 이번 주보레에선 케라오노스가 귀신같이 1등으로 복귀했다. 콜로니전은 바이보라 서버 바이보라 길드가 거점 3개를 가져갔고 비나리는 2개, 티타임은 1개를 챙겼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고양이젤리, 패션, 튼튼, 병아리, 마신, 그건내과자야까지 사이좋게 1개씩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Templar,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 길드가 상위권에 들었다.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 튼튼/고양이젤리/블링크가 상위권 순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주보레는 미르티스이며 악마형, 독, 판금 방어가 적용되어 해당 속성과 방어에 맞춰 전투를 진행해야 된다.


4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97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티타임, 바이보라가 챔피언스 리그 거점을, 챌린저스 리그는 바이보라와 비나리 길드가 차지했다. 거점 수를 카운팅하면 바이보라는 3개, 비나리는 2개, 티타임은 1개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고양이젤리, 패션,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거점을 차지했고 병아리, 마신, 그건내과자야 길드가 챌린저스 리그 거점을 차지해 모두 1개씩 가져갔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Templar/말랑말랑/티타임/동물농장,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블링크/고양이젤리/아스테리아가 순위를 차지했고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티타임/Templar/검월, 튼튼/고양이젤리/블링크/그건내과자야/패션/병아리/마신 길드가 순서대로 클리어에 성공했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11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지난 1위는 소환 클래스가 차지했지만, 속성의 차이였는지 이번에도 어김없이 케라우노스가 압도적인 1등을 보여줬다.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은 하플-레티-매화, 하플-도펠-매화, 하플-낙무-매화 트리이며 위저드 계열은 1~3등 모두 케라-도사-크로노맨서 트리다. 아처 계열은 레인저-메르겐-화랑, 메르겐-감정사-화랑, 쿼렐-메르겐-화랑이며 클레릭 계열은 모두 질럿-크루-사두, 스카우트 계열은 시노비-링커-클로운, 로그-인챈터-클로운, 시노비-인챈터-클로운으로 확인됐다.

아우슈리네 서버 소드맨은 하플-도펠-매화, 하플-하랜-루차, 하플-펜서-마타이며 위저드 계열은 크리오-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다. 아처 계열은 플레쳐-아발-화랑, 플레쳐-감정사-화랑, 쿼렐-아발-화랑이며 클레릭 계열은 질럿-크루-사두, 질럿-크루-몽크, 질럿-크리비-파드너로 다양하게 나왔다. 스카우트 계열은 1~3등 모두 로그-인챈터-클로운이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1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미르티스, 악마형/독/판금

마군주 미르티스가 이번 주간 보스에 등장한다. 불 장벽, 세콰이아의 불길, 브레스, 고노의 룬, 블록 특화가 적용됐다. 고뇌의 룬은 명중 감소와 치명타 발생 증가, 치명타 공격력 증가 버프가 부여되므로 자신의 세팅에 맞게 버프 효과에 맞춰 스택을 쌓고 공격하면 좋다.


▲ 주간 보스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