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kemon LEGENDS 아르세우스의 오리지널 WEB 애니메이션, '눈 석이는 보라' (출처: 포켓몬 공식 사이트)

주식회사 포켓몬에서는 22년 초 발매된 'Pokemon LEGENDS 아르세우스(이하 레알세)'의 히스이 지방을 배경으로 한 총 3화의 오리지널 웹 애니메이션, '눈 석이는 보라'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인간이 포켓몬을 두려워하는 먼 과거의 히스이 지방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인간과 포켓몬은 함께 살 수 없어"라는 아버지의 배움을 가슴 깊이 새기며 살아온 주인공 '효성'의 이야기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견습 의사인 조용한 성격의 효성은 약초를 찾기 위해 히스이 지방으로 향하는 배에 올라타며 어느 날, 깊은 눈에 뒤덮인 숲에서 한 마리의 조로아(히스이의 모습)와 마주친다.

한편, 해당 웹 애니메이션은 22년 5월 18일(수) 22시에 1화를 최초 공개하며, 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의 감독은 야마모토 켄(Ken Yamamoto), 각본은 키시모토 타쿠(Taku Kishimoto)가 맡으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진격의 거인' 시리즈,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등을 제작한 'WIT STUDIO'에서 진행한다.




▲ 웹 애니메이션 제작의 결정 및 발표가 된 22년 2월 27일 당시, 공개했던 이미지 (출처: 포켓몬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