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방 한구석엔 100권이 넘는 만화책이 있습니다. 반려견도 꿀잠을 자는 시간인 주말 낮에 저는 주전부리를 방에 슬그머니 갖고 와 이미 몇 번을 읽은 만화책을 침대에 누워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은 만화 카페도 많이 활성화되어있지만 저는 제방을 저만의 만화 카페로 만들어서 사용 중입니다.

각종 콘솔 게임들을 보면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들이 꽤 많습니다. 만화를 정말 좋아하는 저도 만화책에서만 보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기게 되면 더욱더 생생하게 와닿는 기분이 들어서 만화 원작의 게임을 주로 사기도 합니다. 저와 같은 취향을 가진 분들을 위해서 만화 원작으로 제작된 스위치 게임 리스트를 한 번 준비해봤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장르: 시뮬레이션
출시일: 2019.07.25
가격: 59,800원
한국어 지원 여부: O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텔레비전에서 방영해주던 만화 '도라에몽'이 저와 띠동갑인 사촌 동생이 어렸을 때 즐겨보던 만화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며 놀란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라에몽이 스위치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는 '시젠 타운'을 주 무대로 만화에서 등장하던 인물들이 게임에서도 출현합니다. 직접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들을 돌보며 목장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해당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도라에몽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비밀도구'도 함께 등장하니 도라에몽과 함께 농촌으로 떠나는 것은 어떤가요?

▶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페이지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장르: 액션
출시일: 2018.10.25
가격: 64,800원
한국어 지원 여부: O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에 대한 대표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스위치 게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히어로와 그들의 적 '빌런'과 싸우는 3인칭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에선 적과의 전투 도중에 히어로를 서포트해 주는 사이드킥도 함께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킥은 단순히 공격을 방어해주는 기본적인 서포트뿐만 아니라 유저와 함께 콤보 연결도 가능합니다. 사이드킥마다 가진 능력이 다른 만큼 나만의 팀을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제는 애니메이션에서만 보던 장면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에서 직접 연출할 수 있는 만큼 내 취향에 맞는 히어로를 선택해 보세요!

▶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페이지 바로가기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장르: 액션, 격투
출시일: 2022.06.09 (출시 예정)
가격: 59,800원
한국어 지원 여부: O

이미 완결이 났지만, 아직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귀멸의 칼날'의 게임을 6월에 스위치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해당 타이틀은 주인공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단하는 초반 스토리와 지난 4월 21일 더빙으로 재개봉한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스토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만화 스토리 그대로 즐기는 '솔로 플레이 모드'와 캐릭터들과의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버서스 모드'도 있는 만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장면 그대로 재현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다가오는 여름 오싹한 것이 필요하신 분들은 탄지로와 함께 귀신(오니)을 잡으러 다니는 것은 어떠신가요?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페이지 바로가기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새로운 각성 편




장르: 액션, RPG, 어드벤처
출시일: 2021.09.24.
가격: 54,800원
한국어 지원 여부: O

만화 원작 게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만화가 있습니다. 바로 '드래곤볼'입니다. 이미 각종 콘솔 타이틀로 우리에게 익숙한 만큼 다양한 버전의 타이틀이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스위치에선 드래곤볼 시리즈 중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드래곤볼 Z'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새로운 각성 편'이 있습니다.

해당 타이틀에선 적들과 펼치는 초인적인 배틀, 화려한 무공 등 모든 요소를 유저가 직접 주인공 '손오공'이 되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언급하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과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세세한 장면이 해당 타이틀에서 재현되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오공의 시점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전투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새로운 각성 편' 페이지 바로가기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장르: 어드벤처, 기타
출시일: 2022.05.04
가격: 59,800원
한국어 지원 여부: O

국내에 출시하기 전부터 일본판 예고편으로 화제를 모은 짱구 게임이 오는 5월 4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만화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국내 성우진이 해당 게임의 더빙으로 참여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더빙판 짱구를 스위치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빠의 출장에 맞춰 전라도 광주 오잉 마을에 가게 된 짱구네 가족은 엄마의 오랜 소꿉친구 요요 이모 집에서 일주일간 지내게 됩니다. 오잉 마을로 가기 전에 어느 아저씨에게 신기한 카메라를 받은 짱구는 카메라를 들고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여름 방학을 즐깁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짱구는 보름달에 비친 거대 생명체가 바로 짱구에게 카메라를 준 아저씨라는 것을 알게 된 이후 계속 신기한 일들이 펼쳐지는데요, 과연 그 아저씨는 누구일까요?

▶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페이지 바로가기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




장르: 액션, RPG, 어드벤처, 격투
출시일: 2020.04.23
가격: 54,800원
한국어 지원 여부: O

여기 원작자의 칭찬을 받은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만화 '나루토'을 원작으로 한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입니다. 닌자 대전 액션 타이틀인 나루티밋 스톰의 최종작이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시리즈 최신 DLC '넥스트 제네레이션' 업데이트 팩과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작 만화 나루토의 마지막 장인 제 4차 인계 대전과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의 스토리를 함께 해당 타이틀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시리즈 최다 등장인물 수인 124명의 닌자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원작자의 칭찬을 받은 시리즈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 페이지 바로가기